현재 위치
  1. 게시판
  2. PRESS

PRESS

PRESS 게시판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유얼레디노우, 항산화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에센스 출시..."명품 보이차가 화장품으로"
작성자 You Already Know - 유얼레디노우 공식 쇼핑몰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03-02 22:17:2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7

항산화와 보습에 초점 맞춘 '타임리스 브라운 안티옥시 트리트먼트 에센스



미세먼지와 스트레스, 자외선 등 환경적인 요인에 의한 피부 고민이 늘어나면서 뷰티 및 헬스 케어 업계에서 ‘항산화’가 키워드로 떠오르고 있다.

‘산화를 억제한다’는 뜻의 항산화는 체내에서 자연스레 생성되는 ‘활성산소’와 연관이 있다.


호흡을 통해 몸 안으로 들어온 산소는 다양한 작용을 함과 동시에 여분의 산소인 활성산소를 만들어 세포의 산화(노화)에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과정을 억제하는 것이 항산화의 핵심이라고 볼 수 있다.

중요한 것은 항산화 효과를 기대하려면 항산화 성분을 지속적으로 공급해야 한다는 것이다. 최근 많은 화장품이 이를 표방하며 출시되고 있으나,


소비자가 단기간에 변화를 경험하도록 너무 강한 성분을 사용하는 경우가 있다. 지나치게 트렌드에 몰두한 나머지, 피부 본연의 컨디션을 살리는 ‘좋은 화장품’이라는 본질을 잊는 경우도 있다.

다행히 최근에는 화장품의 성분이나 제조 공정 등을 꼼꼼히 따져보는 스마트 컨슈머가 많다. 다만 같은 원료일지라도 품질의 퀄리티가 다를 수 있기에 보다 신중한 선택이 요구된다.



이러한 가운데,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유얼레디노우(You Already Know)’가 명품 보이차를 활용한 프리미엄 에센스를 출시해 주목받고 있다.

유얼레디노우는 원료의 품질에서부터 차별화를 두는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 피부에 자극이 될 수 있는 성분을 지양하는 것이 특징이다.


선별된 프리미엄한 원료가 피부에 잘 전달 될 수 있도록 유얼레디노우만의 특화된 공법으로 제작하는 것은 물론, 차별화된 높은 등급의 원료만을 엄선하여 사용한다.


높은 기술력과 더불어 트렌드보다는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위한 제품을 개발, 좋은 화장품을 원하는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켜 많은 지지를 얻고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한 ‘타임리스 브라운 안티옥시 트리트먼트 에센스(이하 타임리스 브라운 에센스)’ 역시 원료 선정부터 블렌딩, 사용감까지 오랜 기간 연구하고 철저하게 관리해 탄생했다.


해당 제품은 항산화와 보습에 초점을 맞춘 만큼, 2,000년 세월동안 명차로서 인정 받아온 보이차를 활용했다.

대표적인 후 발효차로 알려진 보이차는 제조 방식(인공 발효 여부)에 따라 생차와 숙차로 구분된다.


생차에는 항산화와 항염 성분인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숙차에는 항산화, 항염, 탄력, 모공 수축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탄닌과 카페인, 아미노산이 들어 있다.

이에 유얼레디노우는 운남 지역의 대엽종 찻잎으로 만든 보이차 생차와 숙차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는 최적의 비율을 찾아 타임리스 브라운 에센스에 담았다.


또한 알레르기 유발 물질 26종과 파라벤, 벤조페논 등 유해 성분 8종을 배제했으며, 22개의 전성분을 모두 EWG 그린 등급으로 구성했다. 여기에 무향의 약산성(pH 5.5)으로 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해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제형은 피부 속까지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는 점성 있는 워터형 에센스로, 끈적임 없이 마무리돼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유수분 케어는 물론 은은한 광을 선사해 생기있는 피부결을 완성하며 발효 보이차 추출물이 활력과 보습, 영양을 전달한다.



유얼레디노우 오초희 대표는 “오랜 시간 명차로 여겨진 보이차는 수많은 연구를 통해 성분과 효능이 입증되었다”라며 “유얼레디노우 에센스는


100년 이상의 세월을 이겨낸 강인함을 담은 고수차(생차)와 1,000일의 기다림이 만들어낸 자연발효 숙차를 원료로 활용하여, 각 효능이 극대화 될 수있는 최적의 비율을 찾아 블렌딩하여 개발됐다”라고 말했다.

이에 덧붙여 “중국 저명한 브랜드인 ‘우림고차방’과 ‘하관차창’ 보이차를 사용했으며, 식약청을 통과한 마실 수 있는 보이차로 제작하기에 믿고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에센스다”라고 전했다.




출처 : 미래한국(http://www.futurekorea.co.kr)

첨부파일 125648_127801_1110.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